아라치 치킨은 지난해 1월 이강인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결국 이 프로그램은 고대 그리스인들로부터 신체 단련 찬양과 신체를 통한 정신의 표현을 이어받되 참가자 100명의 다양한 몸이 모두 아름답고 강하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서양 남성의 전형적인 몸으로만 이상적 미와 힘을 구현하는 고대 그리스 예술의 전통을 깬 것이다.여성도 남성과 동등하게 경기요즘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육체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의 한 장면.
미세한 차이로 승패가 갈렸지만 패배자에게도 감탄이 나오는 경기가 한둘이 아니었다.20세기 영국 미술사학자 케네스 클라크는 ‘누드(Nude)는 ‘알몸(Naked)과는 완전히 다른.신들과 싸운 죄로 천구(天球)를 떠받치는 형벌을 받은 티탄(거인 신) 아틀라스 등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장면들로 경기를 기획했으니 어쩌면 당연한 일이다.
‘피지컬: 100에서 자신의 힘의 한계를 실감하며 토르소를 망치로 깨는 참가자들의 모습과 겹쳐지는 대목이다.특히 불편했던 한 전투에서는 남성 참가자가 여성 참가자의 가슴을 무릎으로 누르는 장면도 나왔다라고 지적했다.
정통 매체들도 진지한 논평을 남기고 있다.
고대 그리스 조각과 정말 비슷하네 넷플릭스 오리지널 몸 겨루기 예능 ‘피지컬: 100에서 결승전에 진출할 5인을 가리는 경기들을 보며 떠오른 생각이다.그동안 세상은 엄청나게 달라졌다.
이 자료에선 경로우대제 도입의 취지를 이렇게 소개했다.정부는 이듬해 노인복지법을 시행하면서 할인 대상을 65세 이상으로 넓혔다.
여기엔 재미있는 사연이 있다.지하철만 무료 혜택을 주는 서울보다 범위가 넓다.